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EBS 싱어즈_이은하_입니다자는 영원한 자신의 가수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0:50

    #EBS싱어즈에 드디어 이은하 씨가 나왔네요. 얼마전 이은하씨의 달라진 모습을 보고 감정이 아파 그녀의 소식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어릴 때 좋아했던 가수였고, 복스러운 외모에, 활발한 성격이 모두 좋아 보였어요. 물론 외모는 그녀에게 평생 #콤플렉스였다고 합니다만. 그녀의 이야기를 해볼까요?


    >


    우선 그녀는#MBC하나 0대 가수상을 9회 연속 받은 가수입니다. 정말 대단하죠?그녀는 하나 0관왕을 못한 게 아쉽고 말하지만 나는 아주 어릴 적부터 가수하자 이 은하라고 생각했을 정도로 그녀를 그에은츄은아헷코, 그녀의 추세도 한 0년 이상 계속되었습니다.


    >


    근데 외모 많이 바뀌었죠? 방송에서도 그 스토리부터 할 자신이 있어요. #스트레스로 #호르몬이 #과대분비가 되는 #쿠싱증후군을 앓고 있는 것에 이 병이 광대과 등이 부풀어 오르는 증상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촬영도 원래는 1주일 전이었지만 그녀는 최근 건강에 다이어트 중국에서 하루라도 더 마른 예쁜 모습으로 시청자를 찾아 1주일 더 종종 있어 주겠다고 했대요. 노력하는 게 예뻐 보이네요.


    >


    #스탭이 이런 질문을 했습니다. 그녀의 대답은 #카멜레온이라는 대답이 자신입니다.


    >


    >


    정예기를 여러가지 불렀네요. #하나렉트로닉이나 #재즈까지 부른 건 저도 몰랐어요. 가수도 배우도 이렇게 다양한 모습을 보인다는 것은 노력이 있었다는 견해입니다.


    >


    그녀의 가장 히트곡인 #야차는 다 알고 있나요?


    >


    그녀의 데뷔곡은 아니지만 그녀가 한국의 세계적인 디스코 붐을 일으킨 music입니다. 요즘도 사람들이 이은하=밤의 차라고 소견하는 것 같아요.


    >


    '밤차'의 작곡가는 '#별미령의 #흰 민들레 심수봉의 #당신 유행 어느 시?' 등을 작곡한 #유승엽 씨입니다.


    >


    그녀가 밤에 차를 불렀을 때는 세계적으로 #토요일 밤 열기에 #존트러블터의 디스코 댄스가 트렌드 하고 있을 때~


    >


    그녀는 평소 '빠방~빠방~'이라는 전주가 나올 때 어색해서 그 영화에 나온 모션을 따라했는데 거의 매일 인생처럼 뜻밖의 #디스코 여왕이 됐죠.


    >


    그녀 뒤#히에웅이의# 제3한강교는 나쁜 아닌 미국의#빙글빙글#김완선의#오항상 그랬듯이 밤이 이어 나쁘지 않아 왔으니 이 은하 씨가 디스코의 융단을 깐 격이 아니네요.


    >


    그리고 그녀는 상이란 상을 다 탔을 정도로 왕성했습니다


    >


    그녀의 1음악 선생님은#보르 소쟈 씨의 음악으로 연주를 하던 아버지#가 아코디언 연주자 리배 에이 씨인 것. 그녀의 음악 실력을 재빨리 알고, 혹독하게 연습시킨 예.것입니다만, 그녀를 트로트시킨다고 매일 구부리는 연습을 시켰다고 합니다.


    >


    그때 내 얘기를 돌이켜보면 #서편제 얘기 같았다니.아쉬웠습니다.


    >


    그러다가 주변 사람들의 권유로 #김준규 작곡가를 찾아갔더니 "이 사람은 #이미자과가 아니라 #김추자과라며 어떻게든 내라고 가르쳤대요.


    >


    아빠한테 혼났던 우울한 그 시절을 색깔로 표현해보니 파랗게 변했대요. (감정에 따라 조명이 달라지네요)어린 감정에 상처가 많았어요 조명에 놀라는 모습


    >


    >


    그렇게 #님을 모시고 #아직도 넌 내 사랑으로 데뷔한 이은하. 재킷에도 어린 모습이 보일 겁니다.


    >


    음악평론가 #박성서 씨는 허스키한 보이스가 당신 너무 매력적인데 몇 살인지 몰라요. 당시 그녀의 내가 16세였답니다. シ..


    >


    >


    그녀의 외모에 대해 말하지 않을 수 없을 것 같아요. 정말 복스럽게 예쁜데...


    >


    골격도 크고 키가 커서 #큰 가수 #대형 가수라 불렸다고 합니다 그것 뿐이면 좋겠지만 비디오형 가수가 아니면 편집도 많이 하시고


    >


    당시 유명하면 다 나쁘지 않았던 선데이 소울 #주간 경향 표지에 나쁘지 않아 가지 못했죠.


    >


    그래도 독보적인 #허스키 보이스에 따라가는 가수는 없었어요. 저도 Sound에 그녀의 목소리가 무척 아름답다고 생각했거든요.


    >


    그녀의 공존의 히트곡인 #겨울장미에 대한 이야기도 나왔는데요.


    >


    이 음악은 아까#야차를 쓴 유승엽 씨가#동성동본제도 때문에 결혼 반대에 부딪혀 동반 자살한 남녀에 대해 안타까워하며 쓴 가사라 그녀가 나쁘지 않은 허스키 보이스를 더 강조하며 흐느끼듯 불렀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더 유행을 끌었어요.


    >


    #<아리송해>라는 곡이 시대에 대한 반항적인 가사라는 이유로 작곡가가 중정에 불려지거나~


    >


    #전두환 신군부 세력이 대통령이 되고 #언론통폐합을 시키면서 TBC 마지막 방송에서 본인가가 우는 사람들을 위해 음악을 부르고 함께 울면서


    >


    몇 달 동안 방송 출연을 못한 적도 있었다고 한다. 정말 재미있는 시절이었어요.


    >


    >


    위험했던 순간이 있었지만 그녀의 인기는 9년 연속 가수상을 획득한 것을 봐도 알 수 있듯이 대단하더군요. 근데 늦게 사춘기가 왔대요. 외모 비하도 너희들이 싫고, 역시 '이 자식아' 하면서 괜찮은 걸 스스럼없이 대하는 사람들도 싫어서 분위기 바꾸고 싶어서 #김창완 씨 찾아갔대요.


    >


    김창완 씨가 깜짝 놀랐죠? 왜 저냐고...후후후.


    >


    김창완 씨 역으로 색다른 음악도 부르며 또 고기도 17kg을 감량하고 여성 가수로 인정하고 행복하답니다.는 그녀 . 이말을 들으니 조금 마음이 아팠습니다.


    >


    그러나 데뷔 10년이 넘어가면 가요계에서 발길이 느껴졌습니다. 바로 그 당시 만난 작곡가가 #창덕 씨.장덕씨는 천재 여성 싱어송라이터입니다. 그녀의 오빠(설암으로 사망)와 함께 젊지 않게 죽을 때 죽어서 기억에 남는 뮤지션입니다.


    >


    >


    장덕이 형이 작곡을 하고 이은하 씨가 작사한 음악 #미소를 지으며 나쁘지는 않다를 보낸 그 모습처럼 저도 처음부터 이 음악을 들었을 때가 기억에 나쁘지 않아요. 이은하가 이런 음악을 불러? 말하면서 좀 의아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은하 풍이 아니라고 소견했고, 좀 색다른 멜로디였어요.


    >


    특히 이때 이은하씨가 처음으로 남자친구를 사귀어 프로포즈를 받았으나 아빠의 큰 반대로 포기했습니다. 그 후로 만든 가사라 더 유치한 것 같아요 아버님이 현재 이은하씨를 보면 아마 미안해 할 것 같습니다.


    >


    근데 당신 너무 잘 만들었다고 생각하는 앨범도 히트를 못 치고.. 그래서 버린 아들이라고 소견했어요.. 그 후 후배 가수들이 뭐 하나 나쁘지 않고 두 개 리메이크하면서, 특히 조성모 씨가 노래하면서 요즘 들어 #역주곡이 된 거죠.


    >


    그 후 전영록 씨의 곡을 받고 #되돌릴 것도 불렀는데... 아무튼 서서히 내리막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


    어떻게 보면 너무 실망하고 나쁘지 않고 나쁘지는 않은 삶을 후회하는 것 같은데 이은하 씨는 참 씩씩하네요. 요즘 아프고 나쁘지도 않은 아이도 들었지만 뒤돌아보기 싫대. 흔히 요즘 더 열심히 살고 싶다고 말하는 그녀.


    >


    그럼요. 저처럼 그녀를 기억하는 사람들이 아직도 많으니 힘내길 바래요. 다행히 전에 아부지에게 혼과에서 배운 트로트리메이크 음반을 준비하고 있다고 하니 정말 응원을 보냅니다.


    >


    열정적인 가수로 기억되고 싶다"라고 하는 이은하씨. 아직 가끔 많이 남아있으니까 그 매력적인 후음 톤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가수로 남았으면 좋겠어요. *앞으로도 이야기 했지만, 이은하, 윤시내, 나미 등 오랫동안 대중가수로서 우리 곁에 있었던 가수들이 인생의 고난을 극복하고 많이 겪고 달라진 모습을 보여서인지 현대에 제대로 평가받지 못했다는 소견이 들 때가 있습니다. 누구나 송창식, 양희은, 패티김, 이선희 등과 함께 자기 관리를 철저히 해서 의식 있는 가수가 됐으면 좋겠어요. 그러나 저마다 사정이 있고, 게다가 삶의 굴곡이 그들에게 가혹한 현실성이 있는 것은 아닐까요. 그런 의미에서 활동할 때 그들의 음악을 한 번이라도 흥얼거리고 나쁘지 않았다면 더 응원의 박수를 쳐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나의어린시절가수_이은하. 그녀를 응원합니다. ​ https://www.ebs.co.kr/tv/show?prodId=하나 32264&lectId=20226하나 5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