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통문재 대처비결 및 보험처리 비결카테고리 없음 2020. 3. 11. 00:19
안녕 룰라라이 다니고 있어. 오한상은 교통사건시 대처 비결에 대해 써보려고 한다.
>
교통 사건은 피하는 것이 제일이지만 어쩔 수 없이 사건이 나쁘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교통사고가 났을 때 누구나 기분이 나쁘고 당황스럽지만 평소에 대비하면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저도 아내 sound 교통 사고를 당해서 당황해서 황급히 전화를 돌린 적이 있습니다. 당황하지 말고 아래의 중요 부분만 체크해서 교통사고에 잘 대응했으면 하는 감정에 블로그를 만들어보겠습니다.
첫째:인명 피해 확인이나 경찰서 신고 ▶ 본인 프지앙아울 포함하여 상대방으로 인명 피해가 있는지 확인하고 부상한 사람이 있다면 당장 경찰서 112, 본인 119에 연락하고 도움을 요구해야 합니다.
>
▶, 가벼운 접촉 사건 아니그에은챠은아프지앙, 차량만 파손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가급적 경찰(112)에 신고하고 후일에 생기는 문제를 미연에 방지하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112로 전화를 받으시는 분들은 이런 상황에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파삭한 전문가들입니다. ... 112에 교통 사건 신고 접수하는 것 잃지 마세요!! ▶ 12대 중과실 해당 시 형사 처벌 대상입니다. 경찰에 신고해야 한다. 신호위반, 중앙선 침범, 과속, 끼어들기 위반, 선로건널목 가결방법, 애기보호구역 안전운전 의무횡단보도 보행자 보호의무 위반, 무면허 운전, 음주운전, 보도 침범, 승객 추락방지의무 위반, 화물고정조치 위반※결론:교통사건시 경찰에 신고하자. 두번째:보험회사접수. 경찰에 신고한 뒤에는 보험사에 전화해서 사건을 접수해야 한다. 간가령 사건을 보험사에 신고하지 않고 개인 간 합계로 처리하려고 하는 경우가 있어 상대방이 변심하여 사건 뺑소니로 고소하는 등의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보험회사에 연락하는게 가장 저렴하게 사건을 처리하는 방법입니다.
>
▶ 보험 회사에 제출하면 보통 15~20분 내외로 보험 회사 직원이 현장에 출동하는 것이다.세번째:문제귀추보존-.보험회사로연락주시면당장문제현장을보전할수있는비결을찾아야할것이다.
>
▶ 2차 문제의 방지 등이 있는 곳이 도로 중앙 또는 다른 차의 진로에 방해될 경우, 차를 갓길로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차량 이동 전 사진으로 문제의 귀취를 남겨 달라고 하는 것이 좋아요. 사진은 문제귀취설명할 수 있도록 주변 신호기의 진입방향 등을 고려하여 사진을 찍어주세요. ※교통문제 현장에 경찰 또는 보험회사 직원이 도착하기 전에 락카 운전자가 먼저 도착할 수 있습니다. 이분들은 나쁘지 않지만 이분들의 말에 휘둘리지 말고 침착하게 보험사 직원을 기다리세요. 보험사 직원이 도착하면 보험사 직원으로부터 설명을 듣고 대인 또는 #대물 접수를 받으십시오.
>
1. 교통 글재주가 경미한다면 서로의 보험 회사가 현장에 도착한 뒤에도 서로 합의 하에 개인 간의 합의로 처리가 가능하다. 2. 보험 처리 관련해서는 1차 보험사 간 과실 비율을 처리하게 됩니다. -. 차량파손에 관해서는 대물접수를 통해 차량을 수리하여 주십시오. - 교통문재 부상에 관해서는 #대인접수에서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차량 파손 외에도 휴대전화, 노트북 등의 품목이 대중교통, 그로 인해 파손된 경우 상대편 보험사에 이를 위해 대물접수를 별도로 신청하도록 요청하여야 한다. 3. 치료가 완료되는 시점에 상대의 보험 회사와 향후의 후유증과 위로금 명목으로 합의금을 합의하면 교통뭉지에 관련 처리의 끝~ 이상 교통뭉지에 대처의 노하우와 보험 처리 노하우 리뷰 했다.
#교통문제 #처리노하우 #대처노하우 #교통문제대처 #교통문제보험 #교통문제합의금 #대물접수 #대인접수 #교통문제보험회사연락처 #교통문제보험 #교통문제위로금 #교통문제보험처리 #교통문제과실비율